먼저 가신 분들을 위하여 또 남겨진 분들을 위하여 마음에 담겨진 마음에 새겨진 슬픔을 추모의 글과 함께 고인의 사진들을 남겨 애도의 마음을 나눕니다.

추모관 소개

도성사 홈페이지가 오픈 된 이후로 많은 추모의 글이 자유게시판에 남겨져서 읽는 이로 하여금 눈물 짓게 하였습니다. 사용하시는 분들의 편의성과 기능성을 돕고자 자유게시판에 등록 된 추모의 글을 모아서 추모관을 구성하게 되었습니다. 자유게시판의 본래 기능은 살리고 더블어 추모관을 구성하므로써 사용하는데 보다 효과를 더하였습니다.

도성사 추모관은 회원 가입이 없어 로그인이 필요치 않아 간편하고 쉽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. 추모관은 추모의 방과 하늘로 보내는 편지라는 두가지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. 정지 되어져 있지 않은 활발하게 움직이는 추모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
  • 추모의 방

    추모의 방은 도성사에 안치된 고인은 물론 다른곳에 안치된 분들도 상관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 가입이 없어 게시자나 이용자 누구든 로그인이 필요치 않아 간편하고 쉽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. 추모의 방은 이름을 보듯이 돌아가신 고인을 추모하기 위한 방으로 가족과 지인들이 같이 애도를 표하고 사진이나 추모의 글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.

    게시자는 특별한 관리가 필요 없으며, 게시자가 고인의 영정 사진이나 기타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게시하시어 고인을 추모하시는 분들게 보여주실 수 있으며, 방문하시는 추모객들은 댓글 형태로 추모의 글을 남겨서 애도를 표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하늘로 보내는 편지

    편지, 일기, 시 등의 여러 가지 형식의 글을 고인에 대한 추모의 글로써 올리는 공간입니다. 하늘로 보내는 편지는 추모의 방과 상관 없이 개인적으로 추모의 글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공간으로 누구나 상관 없이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 고인에 대한 가족과 지인들의 애뜻한 사연, 지나간 추억들과 같은 마음을 담은 추모의 글 등을 많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